안녕하세요, 메이커님!
정부 지원 사업 을 통해 상세페이지 제작을 하려는 메이커님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을 모아
와디즈 파트너서비스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메이커님이 가장 자주 문의하시는 TOP3 질문을 뽑아 답변드리니 지원 사업 진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 TOP 1. 정부 지원 사업 – 정부 지원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신청 단계 ~ 파트너 미팅 단계까지는 기존 메이커님과 절차가 동일합니다.
1️⃣ 우선, 메이커님의 비용으로 결제해주세요. (기관 → 와디즈 비용결제 가능)
– 파트너서비스는 선결제 후 제작이 진행됨에 따라 우선 메이커님의 비용으로 결제해주세요.
💡서비스 진행 전 정부 기관에서 와디즈로 직접 비용 결제가 가능하신 경우, 와디즈로 공유해 주세요!
※ 카드 결제 추천 : 추후 환불 과정이 용이합니다.
2️⃣ 파트너와 함께 와디즈 스토리(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3️⃣ 정부 지원 사업 (지원 기관)으로부터 정부 지원금을 받아 재결제 합니다.
– 제작 완료 후, 지원 기관에 상세페이지를 증빙하세요.
– 와디즈로 지원금 결제 진행 예정임을 공유해주세요.
(와디즈 통장사본 및 결제 필요 금액을 안내드립니다.)
4️⃣ 기존 결제금 환불 요청
– 지원금 입금이 확인되는 경우, 와디즈에서 메이커님이 결제하신 기존 금액을 환불 드립니다.
※ 상세페이지 ‘제작’ 이후, 최대 1개월 내 환불 가능합니다.
※ 선결제 이후 증빙 과정에서 여러 사유로 지원금 수령이 불발된 경우, 와디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전에 지원 사업의 지원 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TOP 2. 정부 지원 사업 – 지원 사업 참여를 위해 서류가 필요합니다
💡 와디즈에서는 제공 가능 서류만 드릴 수 있으며, 계약서 외 서류는 메일로 요청 시 제공됩니다.
제공 가능 | 표준 견적서, 와디즈 사업자등록증, 와디즈 통장 사본, (결제 이후)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
제공 불가능 | 과업지시서, 결과보고서 및 날인, 이외 날인이 필요한 서류 등 |
🥉TOP 3. 정부 지원 사업 – 파트너서비스 신청 이후 어떻게 진행되나요?
파트너서비스 신청 이후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이미지 클릭해서 보실 수 있어요!
1️⃣ 서비스 신청
– 파트너서비스 신청완료후 접수완료 메일을 확인 해주세요.
– 와디즈 파트너서비스에서 접수 이후 진행 절차에 대해 메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2️⃣ 와디즈에 공유 : 정부 지원 사업 진행 여부 공유
– 정부 지원 사업으로 진행하신다면, 와디즈로 공유해주세요 (partner-biz@wadiz.kr)
– 선 공유 시 결제 및 서류 제공 등 추후 안내가 원활합니다
※ 증빙 과정에서 여러 사유로 지원금 수령이 불발된 경우, 와디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파트너 매칭 및 미팅
– 신청단계에서 메이커님께서 선택하신 매칭 방식에 따라 파트너를 매칭해드려요
– 매칭 이후 계약 전 간단한 미팅(유선)을 진행하며, 최종 파트너 확정 이후 본격 비대면/대면 미팅을 진행합니다.
4️⃣ 결제
– 정부지원금으로 결제 하시나요? 상세 내용은 위 결제 관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5️⃣ 파트너와 함께 와디즈 스토리(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잠깐, 정부 지원 사업 도전🌱신청 방법부터 선정 꿀팁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조금더 쉽게 하고 싶은 분들,
📒상세페이지 전문가(파트너) 소개글 읽어보기
**제목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