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를 잘 아는 상세페이지 제작 대행사, 와디즈엑스

2월 13, 2025 | 파트너 이야기

” 와디즈엑스? 와디즈? 같은 곳인가?
와디즈를 잘 아는 브랜드인큐베이터 와디즈엑스입니다.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을 와디즈엑스에서?
와디즈엑스? 와디즈? 같은 곳인가?🤔 헷갈리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와디즈 창업멤버가 이끄는 브랜드인큐베이팅 회사인, 와디즈엑스는 설립 후
1년 6개월 동안 약 20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제작하며,
와디즈를 찾는 메이커들의 펀딩 데뷔 문턱을 낮추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달려왔는데요.

오늘은 와디즈엑스에 대해 소개드리고, 왜 와디즈엑스와 함께 해야하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와디즈에서는 판매자분들을 메이커, 구매자를 서포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 본 콘텐츠는, 와디즈 공식 파트너사인 와디즈엑스 의 인터뷰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야기 요약!

  • 와디즈 핏 상세페이지, 와디즈엑스도 잘 만듭니다.
  • 메이커 필요를 이해해요, 자사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어요.
  • 어떤 카테고리든, 가져만 오세요!
  • 와디즈와 와디즈엑스의 자체 데이터를 활용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운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와디즈엑스입니다.

와디즈엑스? 와디즈? 같은 곳인가?🤔 헷갈리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와디즈엑스 소개 먼저 드릴게요!

와디즈엑스는 와디즈 창업멤버인 황인범 대표가 와디즈로부터 직접 투자를 유치한 브랜드인큐베이팅 회사예요. 그렇기에 와디즈 채널에 특화된 브랜드 인큐베이터로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에 관해 누구보다 와디즈를 잘 알고 있는 팀이죠.

와디즈엑스는 설립된 이후 1년 6개월 간 200개가 넘는 프로젝트 제작하며, 와디즈를 찾는 메이커들의 펀딩 데뷔 문턱을 낮추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곁에서 함께 달려왔답니다.

와디즈엑스_누적 100억 달성 이미지

와디즈엑스가 24년 4분기에 누적 1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와디즈 채널에 특화된 파트너
와디즈 핏 상세페이지, 와디즈엑스도 잘 만듭니다.

크리에이티브에 대해서 저희가 가장 잘 한다고 말하면 그건 거짓말일 거예요. 

‘잘 한다’의 기준을 정량적으로 판단할 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우리는 와디즈와 가장 맞닿아 있습니다.

팀 내에는 와디즈 상세페이지 한 길만 판 에디터와 디자이너, 포토그래퍼가 상주하고 있어요.

한 마디로 와친자들이 모인 팀이죠.😚

모든 과정을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일관된 퀄리티를 자랑해요.

프로젝트에 착수하면 에디터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와 포토그래퍼가 함께 제품 USP(상품 차별화 전략, Unique Selling Proposition)에 대해 스터디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각자가 발견한 소구 포인트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이를 분류하고 취합해 제품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최상의 USP를 발굴합니다.


 

메이커의 필요를 깊이 이해하는 파트너
자사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어요.

와디즈엑스는 ‘모토몬트’라는 자사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어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하면서 우리가 가진 갈증은 바로, 브랜드들에게 더욱 깊고 넓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 싶다는 것이었어요. 그 방법은 우리가 직접 메이커가 돼보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했죠.

그렇게 우리는 뷰티 브랜드를 직접 기획/운영하며 와디즈 외 자사몰부터 커머스, 홈쇼핑, 수출 등의 인프라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어요. 이러한 네트워크를 저희가 협업하는 메이커 분들과 함께 나눌 계획도 가지고 있답니다.

와디즈엑스_자체브랜드_센텐스

와디즈엑스_자체브랜드_센텐스와 모토몬트


 

전 카테고리 섭렵한 올라운더 파트너
어떤 카테고리든, 가져만 오세요.

 

와디즈엑스는 1년 6개월 동안 2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테크, 도서, 푸드,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섭렵했어요.
메이커 맞춤 솔루션으로 카테고리와 무관하게 성과를 내왔죠.

 혁신적인 폴더블 마우스를 선보인 홍콩 디자인 브랜드 ‘마이에어제로’(누적 5억)

 

조선 실경화 1,000여 점을 모은 ‘옛그림으로 본’ 연작을 출간한 ‘혜화 1117’(누적 1억)까지.

 

 

카테고리마다 통하는 스토리 문법이 다 다르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와디즈엑스는 카테고리마다 맞춤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
상세페이지 흐름을 구조화해 알맞은 카피와 구성, 디자인 레이아웃을 과감하게 변주하는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서포터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드는 시간 딱 1초,

상세페이지 이탈률을 줄이고 우리 제품의 매력을 1초 만에 드러낼 수 있는 오프닝 파트는 더없이 중요하죠.

와디즈엑스_폴더블 오프닝

와디즈엑스_폴더블 마우스

와디즈엑스_목수책방 오프닝

와디즈엑스_<피트 아우돌프 작품집>

와디즈엑스_레이놀즈 오프닝

와디즈엑스_레이놀즈 줄넘기

와디즈엑스_모니터암 오프닝

와디즈엑스_COFO 모니터암

와디즈엑스_오크스피릿 오프닝

와디즈엑스_오크스피릿


감각으로만 일하지 않아요.
와디즈와 와디즈엑스의 자체 데이터를 활용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운영해요.

와디즈엑스는 파트너사들 중 유일하게 와디즈 데이터 접근에 용이한 파트너예요. 와디즈엑스가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이유죠.

이 강점을 살려 주기적으로 최근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가공해 브랜드 론칭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죠.

 

감각에만 의존한다면 이런 성과는 내지 못했을 거예요.

누적 펀딩액 기준 와디즈 1위, 누적 10억을 달성하고 있는 ‘노멀리스트’

국내에 ‘애사비 크런치’와 ‘샐러드 크런치’를 출시해 누적 10억을 달성한 브랜드 ‘루트인’

 


 

와디즈를 가장 잘 아는 와디즈엑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메이커 분들 계시다면
주저말고 노크해주세요!🚪

 

저희랑 함께하시기만 해도
와디즈에서 매출 올리는 방법, 알 수 있을 거예요.

👉🏻 와디즈엑스와 스토리 제작하기


🎈 파트너들의 다른 글 읽어보기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