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실시간 1위 비법, 근데 이제 펀딩금 1억+ 달성을 곁들인..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대행 파트너사, 비티와이플러스의 생생한 비법 공개! “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브랜드에게 더 큰 가능성을 열어주는 중요한 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프로젝트가 경쟁하는 이곳에서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고, 펀딩 금액 1억원을 돌파하는 성공을 거두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그 어려운 일을 BTY+(비티와이 플러스)는 연속적으로 해내고 맙니다.
(BTY+는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공식 대행사 입니다.)
BTY+는 브랜드 스토리를 기획하고, 촬영 및 디자인하여 이를 소비자 (서포터)가 신뢰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풀어내어 와디즈 펀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BTY+가 함께한 프로젝트들이 와디즈에서 놀라운 기록을 써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를 함께 읽어보시고, 비티와이와 함께 하는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세요!🎁
*와디즈에서는 판매자분들을 메이커, 구매자를 서포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 본 콘텐츠는, 와디즈 공식 파트너사인 비티와이 플러스 의 인터뷰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야기 요약!
- 와디즈 실시간 랭킹 1위 TIP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힘
- 와디즈 실시간 랭킹 1위 TIP :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요소
- 와디즈 공식 파트너 비티와이 이벤트 안내🌟
BTY+와 함께 협업한 [한국 OGK]와 [카톤] 프로젝트가 연달아 와디즈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고, 본 펀딩에서도 1억+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는 사실!
물론, 프로젝트 1위 달성과 1억+ 돌파가 BTY+에서 처음은 아닙니다.
그동안 BTY+와 협업을 통해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고, 좋은 성적의 펀딩액을 달성한 프로젝트는 많았답니다 🙂
![]() 와디즈 프로젝트 1위 달성 (1) |
![]() 와디즈 프로젝트 1위 달성 (2) |
하지만, 이렇게 연달아 1위를 하면서 1억 펀딩을 돌파하는 사항은 특별한 일이기에 이번 포스팅 주제로 잡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펀딩 성공 스토리에 담긴 이야기와 BTY+가 만들어내는 가치를 전하고자 합니다.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와디즈 실시간 랭킹 1위 Tip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힘
먼저, 와디즈 플랫폼이라는 특성 자체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와디즈 상세페이지와 일반 상세페이지와 가장 뚜렷하게 다른 점은 바로 와디즈는 [메이커의 스토리]를 굉장히 중요시 여긴다는 점입니다.
제품이 지닌 장점도 중요하지만, 제품에 대한 [진정성]을 나타내는 것도 매우 중요하게 여기죠.
연달아 와디즈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고, 1억 펀딩을 돌파한 한국 OGK와 카톤 두 브랜드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제품 기획부터 개발, 생산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된다는 점이었는데요.
BTY+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힘을 믿기에 이 사항을 절대 놓치지 않고, 상세페이지에 녹여냈습니다.
한국 OGK는 전 세계 스포츠 고글 시장 점유율 NO.1으로 1979년부터 45년간 스포츠 아이웨어 개발 및 제조 기술력으로 검증된 브랜드였고, 그만큼 나타낼 수 있는 연혁과 이미지 자료가 많았습니다.
오랜 연혁을 지닌 만큼 이를 [국가가 선택한 국가대표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더해 이를 상세페이지 상단부에 나타내어 브랜드 신뢰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였습니다.
카톤은 비교적 짧은 연혁에 비해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입소문을 천천히 알리고 있는 브랜드였지만, 그 짧은 기간 동안 소비자분들에게 압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기에 실제 소비자의 리뷰를 인용하여 상세페이지에 녹여내어 진정성을 어필했습니다.

와디즈 상세페이지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힘
와디즈 상세페이지 제작
와디즈 1억+ 달성 Tip
: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요소
아무리 스토리 내용이 잘 기획되고, 촬영본이 잘 나오고, 디자인이 예쁜 상세페이지더라도 구매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죠. 그렇기에, BTY+는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요소를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결국 상세페이지 이탈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도입부에 비주얼 임팩트가 있어야 하고, 해당 제품으로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명확히 표현해야 구매 전환으로 이어지기 때문이죠.
이 같은 이유로 인해 제품의 기능과 가치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하는 영상(GIF)은 와디즈 플랫폼에서 필수 요소입니다.
특히, 사진으로 나타낸 연출 컷은 보정이 가능하기에 소비자가 온전히 믿지 못할 수 있는데, 영상으로 나타내면 편집이 어렵기에 소비자가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포인트이기도 하죠.
메이커가 ‘잘 만든’ 제품을 ‘잘 표현’하는 것이 BTY+의 역할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BTY+는 첫 단계에서부터 메이커님이 오랜 시간 고민과 연구 끝에 만든 애정이 담긴 ‘좋은 제품’을 얼마나 차별화되게, 얼마나 임팩트 있게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한국 OGK와 카톤은 모두 좋은 제품력을 지닌 ‘잘 만든’ 제품이었기에 BTY+에서 ‘잘 표현’하고자 GIF 영상 구현을 최대로 나타내었습니다.
한국 OGK 선글라스를 썼을 때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가치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해당 선글라스가 지닌 성능을 어떻게 비주얼로 표현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기반으로 연무기를 활용하여 방풍력을 시도해보기도 하고,
야외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해당 제품의 성능을 비주얼적으로 담고자 노력했죠.
더불어 카톤 세차 용품을 사용했을 때 “소비자가 세차용품을 샀을 때 희망하는 비주얼이 뭘까?“,
“어떤 부위를 세차했을 때 가장 임팩트 있어 보일까?“에 대한 고민을 기반으로 차량 스튜디오에 가서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실제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가치 위주로 디테일하게 나타내어 구매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실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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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Y+가 만드는 와디즈 성공 공식
두 프로젝트를 통해 BTY+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들을 짧게 탐구해 보았습니다.
BTY+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아온 성공 공식과 좋은 제품 그리고 좋은 브랜드가 만나 조화로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BTY+는 다양한 사례를 기반으로 체계적으로 접근하여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펀딩 성공으로 이끄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BTY+.
당신의 브랜드도 와디즈에서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바로 BTY+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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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포스팅을 통해 연락 주신 메이커분들께만 제공되는 특별 한정 혜택입니다.
비티와이플러스와 함께라면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멋진 상세페이지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 유의사항
- 내부 상황에 따라 혜택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사 교체 시 할인 혜택은 미제공 됩니다.
- 각 메이커의 작업량에 따라 추가 실비 발생 가능성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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