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은 챙겨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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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화려하고 예쁜 상세페이지가 아닌 ‘잘 기획 되고, 잘 만들어진’ 상세페이지에 대한 기준을 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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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상세페이지를 제작해줄 파트너를 찾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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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를 설득하는, 좋은 상세페이지를 찾아낼 수 있어요.
화려하고 예쁜 상세페이지에 눈을 뺏기고 있지는 않으셨나요?
상세페이지의 핵심은 서포터를 설득하는 것!
진흙 속에 감춰진 진주와도 같은 좋은 포트폴리오를 찾아내는 법,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획력을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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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킹할 수 있는 오프닝 재밌는 제품, 새로운 제품 없나 호기심 어린 눈을 하고 있는 서포터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오프닝인지 확인해 보세요. 와디즈에는 어떤 물건을 사야겠다, 하고 와디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재밌는 제품 없나~?’ 탐색하러 들어오는 유저들이 많아요. 와디즈에서 [펀딩/구매하기] 버튼을 누른 사용자의 75%는 상단(오프닝)에서 결정된다는 데이터가 오프닝의 중요성을 뒷받침해주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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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력 있는 스토리 세상에는 수많은 제품이 있고, 이 제품을 사지 않아야 할 이유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중의 유사 제품이 아닌 ‘이 제품을 사야만 하는 이유’ 를 잘 설득하는 글인지 확인해 보세요. 메이커님의 제품도 서포터가 사야만 하게끔 만들어줄 수 있을 테니까요.
이미지를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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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보지 않아도 본 것 같은 시각자료(이미지, GIF)
제품의 외관이나 특징, 소재 등을 잘 보여주는 시각자료가 필요합니다. 와디즈는 다른 플랫폼과 다르게 펀딩/ 프리오더 구매 후에 제품을 받기까지 최소 3~4주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죠. 그래서 서포터들이 제품을 펀딩하게 하기 위해서는 이 제품을 보지 않아도 직접 본 것 처럼 만들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꼭 화려한 연출이나 멋진 모델이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서포터가 이 제품을 받아봤을 때 이런 제품이겠구나, 하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충분합니다.
디자인 무드를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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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커님의 브랜드와 결이 맞는 톤앤매너
색감이나 분위기, 방향, 표현법에 있어서 전체적인 하나의 컨셉을 의미하는 톤앤매너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메이커님의 브랜드나 제품의 톤앤매너를 시각적으로 잘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세페이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통일성 있는지, 메이커님이 생각하는 분위기와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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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이미지 사용 지양
와디즈는 상세페이지 검색과 번역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통이미지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게 되면 해당 기능에 대한 지원을 받기 어려워요.
뿐만 아니라, 통이미지로 이미지를 삽입하게 되면 가독성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디자인 작업은 PC로 진행하는 반면, 대부분의 고객은 모바일을 통해 상세 페이지를 만나기 때문에 PC에서는 보였던 텍스트들이 작은 모바일 화면에 담기는 순간, 크기가 축소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상세페이지 제작은 텍스트가 적절하게 포함되어야 합니다.
메이커님께서 직접 1팀의 파트너를 선택하기 어렵다면,
와디즈 파트너서비스를 통해 메이커님께 잘 맞는 파트너를 만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