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은 챙겨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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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화려하고 예쁜 상세페이지가 아닌 ‘잘 기획 되고, 잘 만들어진’ 상세페이지에 대한 기준을 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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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상세페이지를 제작해줄 파트너를 찾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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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를 설득하는, 좋은 상세페이지를 찾아낼 수 있어요.
화려하고 예쁜 상세페이지에 눈을 뺏기고 있지는 않으셨나요?
상세페이지의 핵심은 서포터를 설득하는 것!
진흙 속에 감춰진 진주와도 같은 좋은 포트폴리오를 찾아내는 법,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획력을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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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킹할 수 있는 오프닝 재밌는 제품, 새로운 제품 없나 호기심 어린 눈을 하고 있는 서포터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오프닝인지 확인해 보세요. 와디즈에는 어떤 물건을 사야겠다, 하고 와디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재밌는 제품 없나~?’ 탐색하러 들어오는 유저들이 많아요. 와디즈에서 [펀딩/구매하기] 버튼을 누른 사용자의 75%는 상단(오프닝)에서 결정된다는 데이터가 오프닝의 중요성을 뒷받침해주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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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력 있는 스토리 세상에는 수많은 제품이 있고, 이 제품을 사지 않아야 할 이유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중의 유사 제품이 아닌 ‘이 제품을 사야만 하는 이유’ 를 잘 설득하는 글인지 확인해 보세요. 메이커님의 제품도 서포터가 사야만 하게끔 만들어줄 수 있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