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잘 맞는 파트너, 어떻게 찾을까?

9월 4, 2023 | 이용팁

이것만은 챙겨가세요!

  • 와디즈 파트너서비스는 와디즈의 기준에 맞추어 파트너를 분류하고 있어요.

  • 파트너 그룹, 제품의 카테고리 등의 분류에 따라 효율적으로 파트너를 탐색할 수 있어요.

  • 각 파트너 그룹의 특징을 알고, 메이커님께 적합한 상품을 파트너 중심으로 찾을 수 있어요.

와디즈 공식 파트너만 50팀 이상, 파트너들이 제작한 프로젝트만 2,000건 이상!

수많은 많은 파트너 중에서 메이커님이 직접 파트너를 고르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내 제품이 속한 카테고리의 레퍼런스를 가진 파트너와 작업을 원한다면?

파트너 소개 페이지에서 카테고리 별 파트너 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메이커님께서 준비 중인 제품이 전자기기라면, 테크가전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파트너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대표 레퍼런스와 파트너 소개 또한 함께 체크해본다면 파트너의 특성을 더 잘 파악하실 수 있을 거에요.

-테크가전 카테고리 프로젝트 진행 가능한 파트너 소개 페이지-

Stage 1,2,3 파트너 중 나에게 맞는 파트너 그룹을 현명하게 선택하고 싶다면?

Stage 1, Stage 2 파트너는 와디즈의 검증 절차를 거쳐 실력이 검증된 파트너입니다. Stage 1, 2 파트너와 함께 하시면 메이커님의 예산과 필요 항목에 맞추어 합리적으로 공식 파트너와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어요. 만약, 더 오랜 활동 기간과 더 높은 만족도를 보장하는 파트너와의 상세페이지 제작이 필요하다면, Stage 3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3 파트너 리스트-

파트너의 특성에 구애 받지 않고 메이커님의 취향에 맞는 레퍼런스를 찾아보고 싶다면?

전체 파트너 리스트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기획력, 이미지, 디자인 무드 중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를 세워보세요.

  • 기획력이 중요하다면? 오프닝이 서포터의 시선을 잡아 끌기에 충분한지, 이 제품을 살만한 이유가 잘 표현되어 있는지를 중점으로 살펴보세요.

-서포터의 시선을 잡는 <백제소주> 프로젝트의 오프닝-

  • 이미지가 중요하다면? 제품의 작동법이나 제품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초소형 제품이 잘 드러나는 GIF를 담은 <골프존데카>의 프로젝트-

  • 디자인 무드가 중요하다면? 메이커님이 선호하시는 디자인 무드 (ex. 고급스러운, 밝고 통통튀는 등)가 잘 표현된 레퍼런스인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의 특성에 맞게, 앨리스 컨셉을 담은 <청춘한복 아랑> 프로젝트의 디자인-

  • 이 외에도 메이커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을 중심으로 레퍼런스를 살펴보셔도 좋아요.

 

 

메이커님께서 직접 1팀의 파트너를 선택하기 어렵다면,

와디즈 파트너서비스가 메이커님께 잘 맞는 파트너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