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지원 사업을 통한 상세페이지 제작, 궁금한 점 모아보기!

3월 28, 2024 | 이용팁

안녕하세요, 메이커님!


정부 지원 사업을 통해 상세페이지 제작을 하려는 메이커님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을 모아
와디즈 파트너서비스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메이커님이 가장 자주 문의하시는 TOP3 질문을 뽑아 답변드리니 지원 사업 진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 TOP 1. 정부 지원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신청 단계 ~ 파트너 미팅 단계까지는 기존 메이커님과 절차가 동일합니다.

1️⃣ 우선, 메이커님의 비용으로 결제해주세요. (기관 → 와디즈 비용결제 가능)
      – 파트너서비스는 선결제 후 제작이 진행됨에 따라 우선 메이커님의 비용으로 결제해주세요.
 💡서비스 진행 전 정부 기관에서 와디즈로 직접 비용 결제가 가능하신 경우, 와디즈로 공유해 주세요! 
    ※ 카드 결제 추천 : 추후 환불 과정이 용이합니다.

2️⃣ 파트너와 함께 와디즈 스토리(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3️⃣ 지원 기관으로부터 정부 지원금을 받아 재결제 합니다.
      – 제작 완료 후, 지원 기관에 상세페이지를 증빙하세요.
      – 와디즈로 지원금 결제 진행 예정임을 공유해주세요.
          (와디즈 통장사본 및 결제 필요 금액을 안내드립니다.)

4️⃣ 기존 결제금 환불 요청
        – 지원금 입금이 확인되는 경우, 와디즈에서 메이커님이 결제하신 기존 금액을 환불 드립니다.
        ※ 상세페이지 ‘제작’ 이후, 최대 1개월 내 환불 가능합니다.
        ※ 선결제 이후 증빙 과정에서 여러 사유로 지원금 수령이 불발된 경우, 와디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전에 지원 사업의 지원 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TOP 2.  지원 사업 참여를 위해 서류가 필요합니다

💡 와디즈에서는 제공 가능 서류만 드릴 수 있으며, 계약서 외 서류는 메일로 요청 시 제공됩니다.

제공 가능 표준 견적서, 와디즈 사업자등록증, 와디즈 통장 사본,  (결제 이후)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제공 불가능 과업지시서, 결과보고서 및 날인, 이외 날인이 필요한 서류 등

 

 

🥉TOP 3. 파트너서비스 신청 이후 어떻게 진행되나요?

파트너서비스 신청 이후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이미지 클릭해서 보실 수 있어요!

1️⃣ 서비스 신청
      – 파트너서비스 신청완료후 접수완료 메일을 확인 해주세요.
      – 와디즈 파트너서비스에서 접수 이후 진행 절차에 대해 메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2️⃣ 와디즈에 공유
        – 정부 지원 사업으로 진행하신다면, 와디즈로 공유해주세요 (partner-biz@wadiz.kr)
        – 선 공유 시 결제 및 서류 제공 등 추후 안내가 원활합니다
        ※ 증빙 과정에서 여러 사유로 지원금 수령이 불발된 경우, 와디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파트너 매칭 및 미팅
      – 신청단계에서 메이커님께서 선택하신 매칭 방식에 따라 파트너를 매칭해드려요
      – 매칭 이후 계약 전 간단한 미팅(유선)을 진행하며, 최종 파트너 확정 이후 본격 비대면/대면 미팅을 진행합니다.

4️⃣ 결제
      – 정부지원금으로 결제 하시나요? 상세 내용은 위 결제 관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5️⃣ 파트너와 함께 와디즈 스토리(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잠깐, 정부지원사업 도전🌱신청 방법부터 선정 꿀팁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